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22년도 (사)한국관세학회 조원길 회장 송년 인사 및 이임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2.31
첨부파일0
조회수
1450
내용

2022년도 ()한국관세학회 조원길 회장 송년 인사 및 이임사

 

 

 

 

안녕하십니까. 2022년 한국관세학회 회장 조원길입니다.

 

임인년 새해 한국관세학회 회장직을 맡은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23년 계묘년 새해 달력을 받았습니다.

 

지난 1년간 한국관세학회의 발전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였지만 여러 가지 부족함을 느낍니다그러나 학회 회원 모두가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셨기에 무탈하게 오늘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소중한 우리 학회 회원님 모두에게 일일이 찾아뵙고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 하오나그러지 못하는 점 너그러이 양해 해 주시고지난 1년간 너무나 고맙고 감사했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그동안 우리 학회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신 관세청과 관세인재개발원, 한국관세무역개발원관세사회, 관우장학회, 관우회, 국종망, 국제원산지정보원한국관세물류협회, 한국AEO진흥협회 등 유관기관들의 협력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우리 학회 춘계 및 추계 학술대회의 개최그리고 정책세미나 및 한국해운항만학술단체협의회 (국내 14개 유관 학회 연합) 공동학술대회에 사회자발표자토론자 등으로 기꺼이 참여해 주시고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신 고문님들과 임원 여러분, 그리고 선·후배교수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특히 부족한 저를 도와 여러 행사들의 진행을 무탈하게 꼼꼼히 준비해 준 사무국 교수님들과 간사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무쪼록 새로 시작하게 되는 2023년 송선욱 학회장님과 사무국 체제가 우리 학회의 질적 발전 및 새로운 신통상 질서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고 대내외 학술적 업적을 쌓게 되리라 확신합니다. 저 또한 부족하나마 힘을 함께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한국관세학회의 발전을 위하여 2022년을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2023년 새해에도 더욱 더 건강하시고 가정에 화목과 축복이 함께하시길 바라며 계획하신 모든 일을 다 성취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관세학회 제23대 회장 조원길 배상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