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사)한국관세학회 2023년 추계학술발표대회 성료 감사 인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1.28
첨부파일0
조회수
5711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관세학회 회원 여러분!

 

지난 1124, ()한국관세학회와 한국관세무역개발원이 주최하고 관세청, 한국관세사회, 국가관세종합정보망운영회, 국제원산지정보원, 한국AEO진흥협회가 후원한 2023년도 ()한국관세학회 추계학술대회에 큰 관심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고, 직간접으로 참여해 주신 학회 회원 여러분들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관세행정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 학회에 관심을 가지시고 지원해 주시는 고광효 관세청장님, 학문적 관심과 후원 및 관세행정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관세동우회 정운기 회장님, 그리고 관세행정의 중요한 파트너인 한국관세사회를 이끌고 계시고 정책세미나를 후원해 주신 한국관세사회 정재열 회장님, 항상 발표대회 장소 등 다양한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이석문 서울본부세관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학술발표대회를 후원해 주신 여러 유관기관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관세진흥대상을 수상하신 신대동관세법의 정영화 대표 관세사님, 일신관세법인의 구섭본 대표 관세사님께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학술발표대회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국경간 전자상거래 물품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라는 전 세계적인 과제에 대한 관세청의 대응 방향과 관세사 업계의 대응에 대한 주제 발제와 관세, 법령·제도, 무역 등 3개 세션에서 12편의 논문 발표와 열띤 토론이 이루어졌습니다.

 

주제 발표와 사회, 토론 그리고 본 추계학술발표대회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끝까지 참석하시고 만찬 자리까지 참여하여 좋은 친교의 자리를 나누어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무쪼록 우리 학회 회원 여러분들의 댁내에 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2023년 끝까지 잘 마무리 하시고 2024년에 반갑게 다시 뵙고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한국관세학회장 송 선욱 배상



 


<내외빈 기념촬영>

 



<이석문 서울본부세관장, 정운기 관세동우회 회장, 관세진흥대상 수상자 구섭본 관세사, 정영화 관세사, 한국관세학회 송선욱 회장, 제영광 한국관세사회 상근부회장 (왼쪽부터) >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