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러시아 국제학술대회 참석 감사의 말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01
첨부파일1
조회수
760
내용

국제학술대회 참석 회원 여러분!!!

 

지난 6월 25일부터 29일까지 2박 5일간의 일정을 무사히 마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학기 마무리와 강의, 성적처리 등으로 바쁘셨겠지만 흔쾌히 한국관세학회 국제학술발표대회에 참석하신 모든 회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엄광열 회장님을 비롯하여 학회 사무국원들이 나름대로 열심히 준비를 하였으나, 부족한 부분이 없지 않으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혹시 학술대회 일정 중에 불편한 부분이 있으셨다면 처음으로 준비하는 사무국원들의 러시아 사정을 잘 몰라서 생기는 일로 양해를 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아무쪼록 큰 사고없이 아프신 분들 없이 잘 다녀오신 것으로 생각을 하겠습니다. 

 

한국관세학회 금년 사업계획 중에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와 국제학술대회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과 협조속에서 아무런 탈없이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엄광열 회장님을 비롯한 사무국원들은 한국관세학회의 발전과 회원 여러분들의 단결을 위해서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하반기 한국관세학회 행사에도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리며, 더욱 더 회원여러분들의 곁에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금번 국제학술발표대회에 참석해 주신 회원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2019. 6월 마지막날 

 

(사)한국관세학회 사무국 배상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