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한국관세학회> 2020년도 정책세미나 및 춘계학술발표대회 연기 개최 안내 (2020년 6월 27일, 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5.02
첨부파일0
조회수
697
내용

존경하는 사)한국관세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십니까. )한국관세학회 학회장 한상현입니다.

 

저희 한국관세학회 사무국은 춘계학술발표대회 관련하여 최대한 계획된 날짜에 개최하려고 준비하여 왔습니다. 또한 상황이 매우 불확실하기에 사무국에서만 결정을 내리기 보다는 다른 분들의 의견을 좀 더 듣고자 사무국과 일부 부회장님 및 전임 사무국장님들로 구성된 비상대책위원회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429() 개최된 비상대책위원회 희의에서는 상황이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점, 여타 5월 개최하고자 했던 학회들이 한달 정도 연기하는 방법을 택한 점, 5월 연휴 이후 갑작스런 확진자 증가 위험 요소가 아직 존재한다는 점, 개최 관공서 입장에서도 5월 개최가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점 등을 고려하여 한달 연기한 2020627()로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참고로, 예기지 못한 상황이 언제라도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아직 존재하기에 추후 변경 가능성이 있을 수 있음도 알려드립니다.

 

 

[2020년도 사)한국관세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1. 일시: 2020627(), 13:00~

2. 장소: 서울본부세관

3. 주제: FTA와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관세사제도와 관세행정의 발전방향(가안)

 

춘계학술발표대회의 발표를 원하시는 분은 530(토요일)까지 학회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첨부된 참가신청서 작성). 학술발표대회에 발표를 하신 회원에게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될 예정이며, 관세학회지논문투고시 가산점을 부여해드립니다.

 

논문발표 주제는 관세학회지의 논문투고범위인 관세, 법령·제도, FTA, 관세와 관련된 무역으로 발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개인 참여 외에 공동주최, 공동주관 및 후원을 하실 학회 혹은 기관들께서는 적극 환영하오니 학회이메일(krsc1998@naver.com)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개인의 안전과 건강을 각별히 챙기시고, 빠른 시일 내에 상황이 호전되기를 바라오며 회원님들을 춘계학술대회에서 반갑게 뵙게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51

()한국관세학회 학회장 한상현 드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